서비스 소개
        스토리허브는 복지관 업무에 특화된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
        서비스입니다.
        다양한 기능을 쉽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      
1
            정보 제공
          
            공지사항, 채용정보, 재정공시, 프로그램 등 복지관에서
            제공하는 정보를 쉽게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
            있습니다.
          
        2
            홍보·마케팅
          
            배너, 팝업, 카카오채널, SNS로 복지관의 사업을 홍보하고
            소식지, 카드뉴스를 도입하여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
            활용 해보세요.
          
        3
            프로그램 접수
          
           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접수 받고
            관리자 시스템에서 접수 내역을 관리하여 원할한 프로그램
            운영을 서포트 합니다.
          
        4
            신청 업무
          
            상담, 자원봉사, 후원, 대관, 견학 등 복지관 이용자가 신청하는
            행정 업무를 시스템에서 관리하고 실시간 알람을 통해 빠르게
            피드백을 할수 있습니다.
          
        다양한 홈페이지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      복지관의 운영 상황에 따라 기능을 선택적으로 도입하여 홈페이지를
        구성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기능별로 도입사례를 확인해보세요!
      

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 
        