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소개
스토리허브는 복지관 업무에 특화된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
서비스입니다.
다양한 기능을 쉽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1
정보 제공
공지사항, 채용정보, 재정공시, 프로그램 등 복지관에서
제공하는 정보를 쉽게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
있습니다.
2
홍보·마케팅
배너, 팝업, 카카오채널, SNS로 복지관의 사업을 홍보하고
소식지, 카드뉴스를 도입하여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
활용 해보세요.
3
프로그램 접수
복지관에서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접수 받고
관리자 시스템에서 접수 내역을 관리하여 원할한 프로그램
운영을 서포트 합니다.
4
신청 업무
상담, 자원봉사, 후원, 대관, 견학 등 복지관 이용자가 신청하는
행정 업무를 시스템에서 관리하고 실시간 알람을 통해 빠르게
피드백을 할수 있습니다.
다양한 홈페이지 기능을 제공합니다.
복지관의 운영 상황에 따라 기능을 선택적으로 도입하여 홈페이지를
구성할 수 있습니다.
기능별로 도입사례를 확인해보세요!